리테일매거진

검색

온·오프라인 채널 전반
고객 생애 동반자 역할


아마존은 자사의 수익 창출 포인트를 이해하고 적절한 투자를 통해 이익 구조를 구축했다. 퍼포먼스가 좋은 카테고리에 PB 개발을 집중하고 광고 영역에서 성과를 올린 것이다.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인수를 통해 자산을 얻으며 향후 소비자 삶의 모든 여정을 함께하려는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78호

2024년 4월호

[빅블러 시대, 합종연횡 트렌드]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