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직관적인 디자인과 양질의 체험이
브랜드 충성도를 높인다


이번호를 마지막으로 A부터 Z에 이르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에 활용되는 다양한 수단들을 알아본 ‘온·오프 프로모션 A to Z’ 연재를 마치겠다. 끝으로 UI·UX부터 VMD, 날씨, 유튜브, 마지막 Z세대에 이르기까지 각 프로모션의 특장점과 운영상 주의점을 살펴보겠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79호

2024년 5월호

[오프라인 업체 본업 경쟁력 강화]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